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온라인 쇼핑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카테고리 없음

by 산전프라하 2020. 6. 16. 07:17

본문


온라인 쇼핑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온라인 쇼핑으로 돈을 절약하는 방법을 생각해 본 적이 있는가? 비용 절감을 위해 쿠폰을 자르는 데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만약 당신이 그것에 흥미가 없다면, 그것을 할 필요가 없다.


온라인 쇼핑 환경을 개선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온라인 쇼핑에 로그인하기 전에 바이러스 백신 보호를 업데이트하십시오.


온라인 쇼핑은 때때로 컴퓨터에 좋지 않은 사이트로 여러분을 데려다 줄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악성코드에 컴퓨터를 감염시키기 위해 온라인 상점을 짓는다.


쇼핑을 위해 어떤 웹사이트를 사용할 때는 안전하다고 생각하든 그렇지 않든 조심하라.




온라인으로 쇼핑할 때 스파이웨어 및 안티바이러스 소프트웨어가 업데이트되는 것이 중요하다.


주요 쇼핑 사이트들은 종종 해커들과 당신의 개인 신분증을 훔치거나 당신의 계좌에 들어가려고 하는 다른 음습한 타입들에 의해 표적이 된다.


소프트웨어가 특정 사이트에 대해 표시하는 빨간색 플래그에 주의를 기울이고 의심스러운 온라인 사용이 발견되는 쇼핑 웹 사이트를 웹 마스터에게 알리십시오.




웹사이트 뉴스레터에 가입하면 당신이 가장 자주 구매하는 사이트에 대한 특별 할인 혜택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종종 상점들은 처음으로 등록한 사람들에게 최고의 쿠폰과 할인을 준다.


그들은 또한 만약 당신이 그들의 상점에 많은 관심을 보인다면 향후 거래를 제공할 것이기 때문에, 가입은 큰 절약을 제공할 수 있다.




즐겨찾는 온라인 상점에서 프리미엄 계정으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이 회원은 일년에 79달러밖에 안하는데, 그 돈으로 많은 돈을 번다.


일부 혜택에는 당일 또는 야간에 쇼핑할 수 있는 할인혜택과 재고품목 무료 2배송 등이 있다.


또한, 당신은 스트리밍 비디오의 무료 라이브러리에 접근할 수 있다.


그것은 돈을 절약하는 또 다른 방법이다.




익숙하지 않은 온라인 소매점에서 쇼핑할 때는 주의하십시오.


사이버 트러스트나 베리시인의 보안 표지가 있는지 확인하여 사기꾼들이 아님을 알도록 하십시오.




대부분의 인터넷 쇼핑은 집에서 하거나 안전하다고 알고 있는 다른 연결을 통해 하라.


공공 와이파이는 당신의 개인 데이터를 훔치기를 원하는 해커들에게 가장 중요한 영역이다.




대형 유통업체 사이트에서 물건을 사기 전에 경매 사이트와 할인 사이트를 둘러보십시오.


많은 경우에, 소매업자들은 아마존이나 이베이 같은 사이트에서 쇼핑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저축의 종류에 미치지 못한다.


그것은 단점이 거의 없는 큰 절약을 의미할 수 있다.


단, 반품 정책을 검토하십시오.


그들은 종종 사이트에 따라 상당히 다르다.




구매자들이 현명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돕는 많은 웹사이트들이 있다.


상품을 구매한 고객의 리뷰를 통해 구매 여부를 선택할 수 있다.




라이브 채팅 또는 라이브 도움말을 제공하는 온라인 소매업체와 함께 쇼핑해 보십시오.


이러한 특정 옵션은 전화를 걸거나 이메일을 보낼 필요 없이 발생할 수 있는 질문과 문제에 답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소매업자와 문제가 있다면, 주저하지 말고 대표자들에게 어떤 종류의 할인을 요청하십시오.


당장 주문하겠다고 약속하면 큰돈을 받을 수 있다.




이제 이 글의 끝에 다다랐으니 한두 가지 배운 것이 있다.


그렇게 하면 반드시 돈을 좀 저축할 수 있을 것이다.


이러한 팁들을 활용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함으로써, 여러분은 더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고 더 나은 온라인 쇼핑 경험을 즐길 수 있다.